강릉 1박 2일 여름방학, 우리의 소중한 여름방학 같은 시간이었다.바다에 가서 물놀이를 하고 싶어서 오랜만에 친구들과 여행을 다녀왔다.August 15-16, 2020 강원도 강릉수낙해변, 스낵해변펜션
숙소를 고민한 끝에 예쁜 숙소는 모두 예약이 끝났고, 예쁘지 않아도 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는 장소를 선택! 진짜 해수욕장에서 1초 거리였어요. 순뚝해변펜션/순뚝해변펜션 입실 14:00 퇴실 11:00 원룸형 방 8개가 있는 작은 민박이다.
옆 건물 같은데 민트색 벽이 마당 옆에 있는 숙소!강릉여행 : 강릉숙소추천_순한해변펜션_순도해수욕장 물놀이후기
주차장이 있는 마당에는 바비큐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객실이 8개라 아마 테이블도 8개 준비되어 있는 것 같아.
바비큐 그릴, 여기서 고기 구워 먹을 수 있어.여행은 먹으러 오는 거니까 우리도 저녁에 바비큐를 하기로 했어.
창고 같은 느낌이 들지만 시골집 같은 민박집이다.안쪽으로 들어가면 양쪽에 객실 문이 있다.다행히 위에 지붕을 만들어 놓았기 때문에 비가 와도 불편함 없이 머물 수 있었다.
객실 번호는 문 위에 조그맣게 적혀 있다.우리가 묵었던 객실은 아마 6호 비가 와서 강릉 시내에 있는 이마트에서 쇼핑을 하고 바로 입실했다.
원래 입실 시간은 2시부터 가능한데 우리는 갈 곳이 없어 30분 정도 일찍 입실을 도와줬다.체크아웃은 11시!실내는 당연히 금연이다.
저희 숙소 내부에는 작은 원룸이 있습니다.우리는 5명이 묵었지만 혼성이 아니어서 불편한 점이 없었다
완전히 할머니 집에 놀러온 느낌의 민박집 부엌에 가뜩이나 없는 것은 없이 마련되어 있다.
퇴실하기 전에 설거지하고 찍어둔 사진드라이기도 있고 모기향도 있고 수건도 많지는 않지만 준비되어 있었다.연식이 느껴지는 밥솥과 전기포트, 우리는 즉석밥을 사와서 밥솥은 사용하지 않았다.전자레인지는 여행 시 필수!그리고 꽃무늬 커튼이불도 다양한 디자인의 이불이 준비되어 있다.베개도 다 다르네.할머니의 st그리고 화장실 외에도 공동으로 사용할 수 있는 샤워실이 있어 물놀이 후 겹치지 않고 씻을 수 있었다. 공동샤워실은 그냥 문을 닫고 혼자 사용하면 될 것 같아 좋았고 탈의실이 따로 있는 게 아니라 갈아입기에는 불편하고 갈아입기 편한 옷을 준비하면 될 것 같다.비가 와서 간식으로 먹으려고 사온 라면과 만두를 점심으로 먹었다.산도 정감 있는 시골 식탁 분위기 강릉여행 : : 강릉숙소추천_순한해변펜션_순한해수욕장 물놀이 후기비오는 날씨 때문에 너무 습해서 에어컨을 켜고 친구들과 낮잠을 잤다.2시간가량 자고 일어났더니 비는 그치고 먹구름만 아직 남아 있는 상태였다.그래도 물놀이 하는 사람 많으니까 우리도 물놀이 하기로!한쪽에는 파라솔만의 자리가 있었고 뒤쪽에는 평상이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었다.얌전한 해변은 다른 해안보다는 조용하고 자리도 넉넉했다.코로나 때문에 전자출입명부 팔찌도 착용하고 입장 지금 생각하면 코로나도 추억…이제 격리도 안해…TT날씨는 흐리지만 그래도 물놀이를 하러 와서 수영복을 입고 나왔다.내가 가져온 튜브와 추가 렌트 튜브로 재미있게 놀았다친구가 스노클 마스크도 가져와서 물속도 구경해보려고 했는데 흐려서 보이는건 없었어 :)햇빛이 비칠 때 찍은 우리의 그림자 강원도 바다는 언제나 최고야튜브를 타고 열심히 놀았어~ 여름이니까 강원도에 또 가고 싶네!물놀이를 하지 않는 친구가 있어서 파라솔도 하나 빌렸다.파라솔을 빌리자 주황색 방수포를 깔아줬다.우리는 돗자리가 없어서 돗자리로 쓴다가져온 수박도 먹고5명 왔는데 한명은 못찍었는데 기념사진구름에 가려 잘 보이지 않지만 해가 질 때까지 열심히 놀다가 숙소로 돌아갔다.얌전한 해변 펜션 마당에서 하는 바비큐 파티 낮에는 몰랐는데 저녁에 보니 객실이 만실이었는지 마당에 바비큐를 하는 분들로 가득했다.우리가 사온 버섯과 야채를 씻고 바비큐 할 준비를 했다.우리가 사온 목살 바비큐용 목살을 샀는데 두께가 얇은 목살이었어.철판이 고기를 얹었더니 불바다가 되어 버렸다결국 시어머니에게 부탁해 호일을 빌려와 깔았다.호일을 깔아도 불바다가 되었지만, 그럭저럭 잘 구워 먹었다…(웃음)김치에 쌈짱까지 해서 나름대로 알차게 먹었다◡̈ 강릉여행 : : 강릉숙소추천_순한해변펜션_순도해수욕장 물놀이 후기밥 먹고 저녁 바닷가 산책하고 바닷가랑 1초 거리여서 해변 산책하기 너무 좋았다.시어머니께 빌린 돗자리를 평상에 깔고 간식을 가져다 먹었다 ◡디저트로 사과와 체리, 피자까지!친구 생일이라서 생일파티도 같이했다.비록 불법이지만 사람들이 하는 불꽃놀이까지 구경하며 행복했던 여름여행이었다. 2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스니해변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해안로 678스니트해변펜션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해안로 686-3 스니트펜션 예약승빛해변펜션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해안로 682-5강릉여행 : 강릉숙소추천_순한해변펜션_순도해수욕장 물놀이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