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가족이 여행을 계획하면 일단 숙소, 식당을 정한 후 항상 맛있는 빵이 있는 곳도 알아보겠습니다. 딸이 나에게 밥 먹을 곳을 알아보라고 부탁한 뒤 자기가 베이커리 카페는 알아본다고 해도 아무런 소식이 없어~^^ 그냥 믿으면 돼요. 저희 딸들 빵 좋아해요. 진짜 진짜 빵 좋아해!왓치유어 스텝! 어디선가 많이 들었던 말인데 어디예요?아 맞다 기차에서 내릴 때 나오는 말이네요. 흐흐흐, 내릴 때는 발밑을 조심하세요. ^^ 이름이 재밌네요.
내려가는 길이 예뻐요.
성큼성큼 내려가는 예쁜 아가씨들 너무 자연스러워요.
와치유어 스텝 입구입니다. 워터하우스와 함께 있어 물놀이 후나 도중에도 즐기기 좋아요
이틀 연속 앉은 자리예요. 의자도 편하고 바다가 보이는 창밖 뷰도 좋았습니다.
와치유어 스텝 옆에 있는 워터하우스입니다. 이용 도중 간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워터하우스 이용객을 위한 자리도 있네요.
왓치유어 스텝 베이킹 스케줄입니다.즉 빵이 나올 시간.남해 아난티에서 운영하는 곳이라 그런지 독일 크리스마스 케이크 슈트렌부터 다양한 빵이 있었어요.인기가 많았던 차바타냉장고 빵아침 일찍 일어난 예쁜 아가씨들, 맛있는 빵과 커피를 마시러 와치유어 스텝으로 달려갑니다. 아버지는 천천히 오라고 정확히 오전 9시에 입장합니다.왓치유어 스텝 영업시간 09:00~20:00빵을 좋아하는 사람이 고르는 빵인데 맛있었어요.왜 이렇게 부지런한지 예쁘네요. 먹는 양이 적은 것이 단점이지만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귀여운 아가씨들 덕분에 브런치를 즐겼습니다.우리 딸들이 사진 찍은 곳은 사진 찍기에 예쁜 곳이죠.남해 아난티 내에 있는 베이커리 카페 와치유어 스텝은 빨리 열어서 좋고 바다 경치도 좋고 빵도 커피도 맛있네요. 확실히 빵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선택한 이유를 알겠어요.워치유어스텝 경상남도 남해군 남면 남서대로1179번길 40-109워치유어스텝 경상남도 남해군 남면 남서대로1179번길 4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