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자 자석전단지 디자인+인쇄 제작 실물샷

자석전단지 종류는 종이자석전단지/통자석전단지가 있습니다.이번에는 통자석 전단지로 제작한 디자인입니다.

저희 부모님 가게 자석 전단지를 매번 제작해서 인쇄까지 하는데요.이번 디자인은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으로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색상으로 제작해봤어요! 실물샷이 훨씬 예뻐요.

핑크와 딥그린을 이용하여 제작한 원형 자석 전단지입니다! 이전에도 제작한 디자인과는 다르게 제 의견을 반영하여 디자인을 하였습니다 🙂

부모 세대는 대부분 전화번호를 크게, 로고도 크고, 눈에 띄게 테두리를 감아 튀는 색으로 만들어야 한다. 라고 강요받아서 이전 제작물을 보면 의견을 반영해서 제작했는데 이번에는 제가 원하는 느낌으로 해보라고 해서 제작한 자석 디자인의 결과물이에요 🙂

색상은 두가지로 제작했습니다! 기존 로고와 번호를 강조하지 않고 전체적으로 글이 눈에 들어오면서도 깔끔하고 디자인이 더럽지 않아 붙이기에도 디자인이 깔끔한 디자인을 지향했습니다. 전단지 디자인을 만들 때는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 만한 문구를 찾아야 하는 내용의 문맥을 이용해서요.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문구를 사용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게다가 집에 붙이기만 하는 디자인이라면 사람들은 버리지 않고 무의식적으로 붙여 둘 것입니다.

실물 색상을 사진으로 표현할 수 없는 것이 정말 아쉬워요. 라이트핑크+딥그린 제가 좋아하는 조합의 색상이에요! 전화번호는 잘 보이고 강조해야 하기 때문에 어두운 바탕에 흰색 문자로 표현하는 방법이 좋아요 🙂

그래도 부모님 감성에 맞춰서 색깔 고민을 많이 했어요! 눈에 가장 두드러지게 해야 사람들이 볼 수 있어!

라는 부모님 말씀 무시할 수 없어요! 눈에 띄면 사람의 시선이 자동으로 갑니다. 색깔이 애매하거나 잘 읽히지 않는 디자인, 글자도 아무것도 눈에 들어오지 않는 디자인은 저조차도 읽지 않고 휴지통으로 가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1. 사람들의 주목을 끌 수 있는 자석 전단지 2. 가독성 3. 눈에 띄는 색 4. 전체적인 디자인 순서대로 디자인을 구성하여 제작합니다.

블루계열을 원하고 어떤 색으로 어울릴지 고민이다. 역시 노란색 계열로. 옐로우 100%를 사용하면 유어틱해지고 기존 디자인과 같아지기 때문에 상아계열 색상을 사용해서. 가독성을 높이는 전단 디자인을 제작했습니다!눈에 들어와서 색깔 때문에 의문이 들 수밖에 없는 디자인입니다!

부모님도 좋아하셨던 색깔이에요. 아무래도 제가 좋아하는 색을 좋아하시다니 의외의 반응에 놀랐습니다.아무래도 사람 눈은 비슷한 것 같아요. 1. 정리가 잘 된 것 2. 눈에 잘 들어오는 것 3. 재미있는 색감으로 호기심을 만드는 것 4. 솔깃한 문구(무료, 혜택 등)

종이 자석은 떨어지기 쉽고 불량도 많지만 원형 자석 전단지는 강하고 절대 떨어지지 않습니다! 깔끔하면서도 붙이기 부담스럽지 않고 디자인적으로도 나쁘지 않아요 🙂

그래도 실물 색상과 비슷한 색상이네요! 진짜 예쁘죠?

그래도 실물 색상과 비슷한 색상이네요! 진짜 예쁘죠?그래도 실물 색상과 비슷한 색상이네요! 진짜 예쁘죠?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