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콰이어기타 빈티지한 매력의 스콰이어 클래식바이브 ’50S 텔레캐스터

여러분 안녕하세요~! 어제 밤부터 갑자기 선선해진 것 같아 오늘 아침까지 시원하네요~! 이따 저녁에 비 소식이 있었는데 믿어도 되는 예보인지 모르겠어요? 매일 이렇게 비가 와도 안오는 날이 반이니까…(웃음)

오랜만에 덥지 않은 상쾌한 아침을 맞이하니 기분도 함께 상쾌해집니다!이 마음을 오늘 여러분께 전해드리기 위해서 오늘도 멋진 악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드릴 것은 빈티지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스퀘어 클래식 바이브 ’50S 텔레캐스터 모델입니다:-) Squier라는 브랜드는 펜더사에서 가성비가 최고인 보급형 모델을 보여드리고자 런칭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펜더사의 노하우, 기술력을 모두 활용하여 펜더에서 사용하고 있는 악기 부품을 다른 용도로 사용하기도 하고 중저가형 시리즈임에도 불구하고 그 스펙은 하이엔드급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스퀘어 클래식 바이브’50S 텔레캐스터 모델은 1950년대 초 등장한 TELE의 탄생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1950년대에 크게 유행했던 디자인, 외관, 사운드를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된 모델입니다. 모델명에서 느껴지듯 너무 클래식하고 빈티지한 디자인과 사운드가 매력적인 아이랍니다 🙂

스콰이어 클래식 바이브’50S 텔레캐스터 모델은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빈티지한 느낌의 라스보스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그 분위기만 봐도 뿜어져 나오는 버터 스쿼시 블론드 컬러입니다.

스콰이어 클래식 바이브’50S 텔레캐스터 모델은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빈티지한 느낌의 라스보스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그 분위기만 봐도 뿜어져 나오는 버터 스쿼시 블론드 컬러입니다.

스콰이어 클래식 바이브’50S 텔레캐스터 모델 바디는 파인(PINE)이 사용되었으며 쉐입은 Telecaster를 적용해 주었습니다.

여기에는 펜더사의 디자인과 설계된 아르니코 싱글 코일 픽업이 장착되어 있어 정통 Fender 텔레캐스터의 매력적인 투완(Twang)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사실 펜더를 음악과 악기사에서 1위라고 할 수 있는 위치에 올려놓은 바로 그 사운드입니다! 이 부분만 봐도 스콰이어 기타 사운드가 너무 매력적이라는 예감이 들어요 🙂

그 아래에는 3개의 새가 적용되었습니다. 빈티지 스타일의 스트링 스루 브릿지와 배럴 새들은 텔레캐스터 특유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뿐만 아니라 심미적인 부분까지 신경써주었습니다. 사운드가 더 좋아질 수 있도록 신경 쓴 디테일입니다.더욱 강한 내구성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움까지 더해진 니켈 플레이트 하이드웨어를 적용시켜 빈티지하고 클래식한 멋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습니다. 이런 부분들이 빈티지한 매력을 갖기에 충분한 디테일이에요~!거기에 좀 더 빈티지한 느낌을 주기 위해 블랙 색상의 픽가드를 장착시켜 주었습니다. 이러한 디자인의 픽가드가 더욱 멋지고 안심하고 스콰이어 클래식 바이브’50S 텔레캐스터를 연주할 수 있어요 :-)옆에는 마스터 볼륨과 마스터 톤 컨트롤 노브가 있습니다.더 위로 올라가면 빈티지-틴트 글로슬 피니시를 적용한 넥을 만나실 수 있어요~ 글로스 피니시의 넥은 더욱 매끄러운 연주감과 처음 구매하고 딱 본 순간 이미 오랜 시간 연주하며 자연스럽게 에이징된 듯한 느낌을 줍니다.스퀘어 클래식 바이브’50S 텔레캐스터 모델에는 보다 편안한 연주감을 제공하기 위해 9.5″의 지판 곡률, 슬림 C 셰이프넥 프로파일을 적용했습니다. 그래서 그립감도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어요 :-)핑거보드는 메이플 목재로 만들어져 있으며, 블랙 색상의 도트 인레이가 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마감에 도트인레이도 블랙으로 만들어줘서 더욱 빈티지하답니다~스콰이어 클래식 바이브’50S 텔레캐스터 모델의 헤드는 Fender사와 비슷합니다. 여기서도 1950년대부터 영감을 받은 헤드 스톡 마킹을 적용해 주었습니다.Squier의 브랜드 로고와 함께 TELECASTER 시리즈명이 함께 인레이 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이런 부분까지 클래식 바이브라는 이름에 딱 맞는 것 같아요 :-)여기에는 빈티지 스타일의 헤드 머신이 장착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튜닝 안정성이 뛰어나고 조작감이 부드러워 한번 음을 맞춰두면 오래 연주해도 잘 되지 않기 때문에 매번 조정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습니다.스콰이어기타가 펜더브랜드의 자회사라는 것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서 더 널리 알려졌으면 좋겠어요~~! 스콰이어기타는 펜더사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가지고 제작된 것이라 부담없이 좋은 악기를 즐기실 수 있으실 거예요 :-)오늘 저와 함께 보신 모델인 스콰이어 클래식 바이브의 ’50S 텔레캐스터 역시 중저가로 발매되어 이미 많은 연주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 함께 보신 빈티지한 매력이 폭발하는 스콰이어 기타를 구입하실 수 있는 링크는 아래에 남겨두겠습니다~제가 아래 남겨드리는 뮤지션 마켓 링크에서는 10%가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보실 수 있으며 다양한 사은품까지 제공되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 저와 함께 보신 모델을 더 자세히 보고 싶다면 아래 뮤지션 마켓 링크를 이용해주세요 🙂 저에게도 소정의 수수료가 지급되고 있습니다. ▼ Squier 일렉트릭 기타 텔레캐스터 숏컷 ▼뮤지션마켓- 악기전문몰 뮤지션마켓- 명품악기전문몰 www.musicianmarket.co.kr뮤지션마켓- 악기전문몰 뮤지션마켓- 명품악기전문몰 www.musicianmarket.co.kr뮤지션마켓- 악기전문몰 뮤지션마켓- 명품악기전문몰 www.musicianmarket.co.kr뮤지션마켓- 악기전문몰 뮤지션마켓- 명품악기전문몰 www.musicianmarket.co.k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