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전식 신생아 유아용 카시트 추천
안녕하세요, 힘찬 마음입니다.지난번 소개해드린 회전형 신생아 카시트와 함께 강력한 2 예방접종을 다녀왔습니다:) 유럽 카시트 안전인증 기준인 I-Size보다 권위 있는 독일 ADAC 안전평가 최우수 카시트 10개 중 5개가 비세이프 제품이고, 여의치톤 B는 7위를 했지만 업그레이드 버전이라 무작정 카시트를 추천할 수 있는 비세이프 이지턴 B 소중한 아드님을 걱정없이 맡겼습니다. 다중체결ISOfix간단하게설치합니다.
탑승? 리뷰와 강력한 2가지 반응을 보여드리기 전에 설치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회전식 카시트 하단 양쪽에 있는 회색 버튼을 누르면 커넥터가 튀어나옵니다. 이 커넥터를 차량 시트의 ISOfix 연결부에 밀어 넣으면 체결되는 소리와 함께 꼭 맞물려 장착됩니다.흐흐흐흐
ISOFIX가 다중 체결 방식이기 때문에(쉽게 생각하면 체결할 고리가 하나가 아니라 두 개!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충격에 의해 파손이 일어나도 보다 안전성을 가질 수 있습니다.
서포트 레그의 노란색 보호대를 제거한 후 회색 길이 조절 버튼으로 레그가 바닥에 닿도록 조정합니다.
이때 길이를 무작정 늘려 짧게 만들지 말고 신생아 카시트 앞면에 있는 수평계를 보면서 수평을 맞춰주세요.수평이 맞지 않으면 제대로 할 수 없는 것! 카시트를 설치할 때 제대로 되어 있는지, 이게 맞는지 모를 때가 가끔 있는데 수평계로 카시트 각도를 제대로 맞추면서 올바르게 되어 있는지 체크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우리 집 차에 설치를 마친 뒤 보니 카시트와 의자 사이에 공간이 생겼어요.이거 문제가 있는게 아니라 정상입니다! wwww
일명 유니버설 레벨 테크놀로지로 비세이프만이 가지고 있는 안전 기술입니다.차량의 시트 각도가 어떻든 높든 낮든 어떤 차량이든 안전하고 쾌적한 각도를 가질 수 있습니다. 안전성뿐만 아니라 아기의 목이 부러지지 않도록 방지하는 데도 뛰어난 기술입니다.
신생아부터 부담없이 태울 수 있도록 추천하는 상품답게 이너 시트가 붙어 있습니다.이너 시트는 작은 신생아부터 신장 87cm의 유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힘찬 2는 아직 신장이 69cm이기 때문에 이너 시트를 장착한 상태로 타고 있습니다.
사진을 보고 이게 뭘까 하고 생각하겠죠.wwww 베이비쉘입니다.비세이프 이지 턴 B는 세계 최초!로 2in1 카시트거든요.일반 카시트에 바구니의 카시트가 붙어 있는 구조입니다.신생아 때는 바구니 카시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하는 것은 알고 있습니다만, 사용 시기가 너무 짧은 것에 비해 가격은 부담되기 때문에 고민하는 이웃도 많을 것입니다.제가 카시트를 추천하는 이 제품은 그런 걱정! 노노 웃지 않으셔도 됩니다.
베이비 쉘은 신생아에게 최적화된 바구니형 키트로, 몸집이 작은 아기도 빈틈없이 지탱해 줍니다.아기의 몸과 목, 목이 흔들리지 않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편안함을 느끼는 동시에 안전성까지 확보할 수 있습니다.
아기가 아기이기 때문에 중요할 때는 베이비쉘을 장착해서 사용하시면 되고 시간이 지나고 성장하면 해제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신체의 성장발달에 따라 체형에 맞게 신생아 때부터 5세까지(주니어제품으로 갈아타기 전까지) 딱 맞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카시트를 추천하는 정말 큰 이유! 라고 합니다.
지난 게시물에서 안전을 위한 장치로 언급했던 측면 충돌 보호 시스템인 SIP+ 시스템입니다.
만약 아기가 있는 좌석 쪽에 충격이 오면 SIP+가 가장 먼저 그 충격을 흡수하고 그 다음에는 카시트 프레임이, 이어서 헤드레스트가 외부 충격을 최소화로 줄여줍니다.헤드레스트는 성장 단계별로 10단계 높낮이 조절이 가능합니다.헤드레스트 커버를 분리하면 다이내믹 포스 압소바가 나타납니다.타사 제품은 이 부분에 면이나 우라탄 폼으로 덧대어져 있는데 비세이프 이지 턴 B는 이게 전부입니다.그래서 딱딱하고 더 불편하지 않을까? 이럴 수도 있어요.흐흐흐흐 실제로 만져보니 폼 소재만큼 부드럽습니다. 전혀 딱딱하지 않아요.다이내믹 포스 압소바는요, 사실 EPS, 우레탄, 메모리 폼 등보다 안전선이 더 높습니다.비세이프만의 안전기술로 충격방지가 뛰어나고 사고 후 복원력이 매우 뛰어납니다.실제로 제품을 보시면 이걸로 튼튼하고 안전하다는 걸 더 실감하실 수 있을 거예요.회전 레버는 시트 양쪽에 있지만 누른 상태에서 시트를 회전시킬 수 있습니다.360도로 회전할 수 있지만 베이베셸이 장착된 상태에서는 프론트 뷰가 불가능합니다.리어 뷰, 즉 리어 장착이 프론트 뷰보다 훨씬 안전하기 때문에 베이비 쉘을 장착할수록 작은 아기는 무조건 리어 뷰로만 사용하도록 했다! 안전을 생각한 비세이프의 세세함입니다.후면 장착이 아닌 측면으로 회전하고 있을 때는 이 상태에서 차량을 출발해서는 안 된다는 경고를 담은 빨간색 표시가 보입니다.5점식 안전벨트에는 자석이 들어가 있어 장착시 편리합니다. 큰딸이 쓰던 제품 중 벨트에 매스네틱이 없던 게 있었는데 매번 아이를 태울 때마다 불편하고 고생했던 기억이 납니다.이거 직접 안 해본 사람들은 모를 거예요.마그네틱 여부만으로도 편리함의 질이 달라집니다.피부가 긁히거나 안전 벨트에 끼이지 않도록 두꺼운 커버가 덧대어져 있습니다. 힘찬 2는 허벅지가 꽤 통통한 아기이기 때문에; 매번 벨트를 매면 살이 찔까봐 걱정했는데 이지턴 B와 함께 한 후에는 쉽게 태울 수 있습니다.ㅎㅎㅎ회전형 카시트로는 드물게 AGR(독일 척추협회) 인증을 취득했습니다.ㅎㅎ 척추건강과 관련된 의학전문가로 결성된 협회인데 허리와 척추를 얼마나 편안하고 안전하게 보호하는지에 대한 인증입니다.차에 관심이 있는 제 남편은 말을 꺼내자마자 아, 그거 알아!라고 아는 척하고 있었어요.안전하게 신생아의 자세와 척추 건강까지 생각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후방형으로 신장 40-105cm, 체중 약 3-18kg까지, 전방형으로 88-105cm, 체중 13-18kg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15개월까지는 무조건 후방형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해서 저도 그때까지 후기로 쓰려고 합니다.후방형으로 신장 40-105cm, 체중 약 3-18kg까지, 전방형으로 88-105cm, 체중 13-18kg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15개월까지는 무조건 후방형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해서 저도 그때까지 후기로 쓰려고 합니다.남편이랑 이게 왜 떡이래 ㅎㅎ 진짜 힘찬 2자나 하고 서로 계속 확인을 거듭하고 집에 와서도 제가 안아줄 때까지 코하고 푹 잤어요.신기해서 사진 찍고 회전하는 영상도 찍었는데 신경 안 쓰고 자서 더 신기했어요.<아기의 자세와 안전에 주의를 기울인 제품이 확실하다는 확신을 갖게 되었습니다.따라서 출산을 앞둔 사람은 물론 카시트로 고민하는 지인들에게도 카시트 추천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소중한 우리 아이가 믿고 태울 수 있는 것을 찾으신다면 비세이프 이지 턴 B로 자리 잡으세요.:)#비세이프 #협찬 #비세이프이지턴B #회전형카시트 #신생카시트 #카시트추천 #바구니카시트 #카시트 #이지턴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