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포스팅은 액상사이트 추천차 왔습니다.저는 8년 동안 담배를 피웠는데 냄새가 적은 액상형 전담을 하기 위해 담배를 끊고 전담 매력에 빠져 행복한 베이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입호흡과 폐호흡 둘 다 경험해봤는데 입호흡이 더 연초 같은 느낌이 들어서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
연초에 피우면서도 스트레스가 생기면 스모킹해서 푸는 사람이기 때문에 액상도 피우는 횟수가 많아졌습니다.그래서 액상이 점차 떨어지는 것이 보이면 불안해져서 오프라인 매장에서 비싼 가격을 주고 구입해서 피웠다고 합니다.이런 상황이 계속되다 보니 유지하는 데 비용이 부담돼 다시 연초로 돌아가야 할지 고민하기도 했습니다.평균 용량 30ml의 입호흡 스탠다드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3만원 가까운 금액에 판매되고 있지만 소모량이 많은 저 같은 사람이라면 정말 적을 것 같습니다.대안으로 액상 가격이 합리적인 액상 사이트를 찾기로 했습니다.
1. 넉넉한 용량의 제품 2. 퀄리티 높은 액상 3. 합리적인 비용 3가지 기준을 두고 열심히 살펴보다가 한 브랜드를 찾아서 액상사이트 추천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베이핑두원 성형 액상 브랜드로 번거로운 김장이나 숙성이 필요없는 액상 사이트를 추천하는 곳입니다.120ml 28,000원의 입호흡 액상 가격을 자랑하며 정말 합리적이고 놀랐습니다.저렴한 가격뿐만 아니라 액상의 맛을 보면 타격감이나 무화량도 연초와 비슷하기 때문에 액상 사이트를 추천하고 싶었습니다.
게다가 10가지 맛이 있기 때문에 질리지 않고 맛마다 하나씩 선택할 수 있는 흥미로운 브랜드라고 생각했습니다.나는 120ml 대용량인 점이 오프라인에서는 3병 이상 구매해야 용량이 비슷하잖아요.여기서 한 병만 구입해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정말 좋은 가성비라고 느꼈습니다.
편의성도 아주 좋다고 느꼈는데요.맛마다 네이밍 씰이 액상의 상자 안에 동봉되어 있기 때문에 구분이 쉽게 되었습니다.예전에는 맛을 직접 포트 쪽에 표기하고 붙이는 데 많은 수고가 들었지만, 이제는 쉽게 스티커만 붙이고 확인할 수 있어 정말 편리했습니다.스티커를 붙인 포트를 분류하여 기분에 맞게 액상을 선택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쉽게 오픈할 수 없는 이중보호캡 구조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게다가 밀폐력까지 너무 좋아 액상이 흐르지 않고 이물질이 혼합돼 변질되지도 않았습니다.한 병을 다 비울 때까지 액상의 향과 맛이 처음부터 끝까지 동등하게 유지되었습니다.
골초인 저는 매일 아침 액상을 포트 가득 채우고 돌아다녀도 부족한 것이 많았습니다.그렇기 때문에 자주 충전을 해야 하고, 옛날의 동그란 액상 주입구는 빈 병에 별도로 넣어야 깨끗하게 채울 수 있었습니다.기기나 손에 흐르면 곤란하거든요 이 제품은 길고 뾰족한 주입구가 제작되어 있어 깨끗하고 쉽게 충전할 수 있었습니다.
한번 시연해봤는데 선명한 맛 표현과 풍부하고 인위적인 향이 없어 베이핑하기 정말 맛있는 브랜드였어요.기존 액상 제품이라면 맛이 옅은 브랜드가 많아서 이유를 찾아봤는데 일반 향료를 첨가해서 비용 절감을 해서 낮은 퀄리티가 된 거죠.베이핑두는 초고농축 향료를 첨가하여 독자적인 시스템을 바탕으로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찌그러지는 맛과 향도 없이 진한 풍미와 또렷한 맛이 최고의 만족도를 가지면서 베이핑할 수 있었습니다.
농축액에 비해 원액은 얇고 맛이 옅기 때문에 향을 돋우려고 인위적으로 향료의 비중을 높이게 됩니다.이런 경우에는 무화량과 목넘김을 담당하는 베이스와 쿨링제의 비율이 낮아지기 때문에 베이핑에 대한 만족도가 낮아집니다.이것은 부원료와 초고농축액의 완벽한 배합으로 균형 잡힌 비율로 어떤 기기와 펼쳐도 맛이 좋았습니다.제가 이런 말을 하면 어떤 맛일지 궁금하신 분들이 있어서 구매한 3가지 맛을 알려드릴게요.순위가 아니라 소개 순서거든요.
마이구미
베이핑두 내에서 최고의 인기와 리뷰 수가 가장 많은 액상입니다.왜 인기가 있는지는 직접 맛을 보면 한 순간에 알 수 있을 정도로 쿨링감과 당도의 균형이 훌륭하고 정말 맛있게 필 수 있기 때문에 추천합니다.정말 젤리를 먹는 것과 같은 완벽한 균형 잡힌 맛이기 때문에 데일리용으로 피우고 있는 액상입니다.아이스체리달콤한 체리 과육과 동시에 상큼함까지 느껴지는 것이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울 수밖에 없었습니다.쿨링감이 강하고 당도도 적당히 들어가 있어서 매일 늘려도 질리지 않고 맛있게 피울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액상을 처음 펴는 젠린 분들도 거부감이 전혀 없는 맛을 추천해 드립니다.더블라임라임을 통째로 넣은 것 같은 상쾌한 액상으로 계속 손이 가는 액상입니다.당도가 적당히 있기 때문에 질릴 수도 있지만 쿨링감을 적당히 첨가해서 질릴 줄은 몰랐습니다.적당한 당도와 쿨링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도전해보시면 좋은 맛입니다.베이핑두 액상 사이트 추천 리뷰 총평1. 합리적인 가격의 오프라인 매장 30ml 2~3만원 액상을 120ml 28,0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2. 다양한 종류의 맛을 선택 10가지 입호흡 액상으로 과일부터 음료, 멘솔, 연초까지 종류가 다양합니다.3. 맛의 퀄리티 초고농축 향료를 자체 공정 시스템으로 제작하여 연무량과 타격감이 좋고 진한 맛 표현을 자랑합니다.액상 브랜드를 아직 찾지 못해 액상 유목민 생활을 하고 있거나 저렴한 가격에 베이핑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오늘 올린 액상사이트 추천글을 참고하시어 행복한 베이핑 생활을 하시기 바랍니다.액상 브랜드를 아직 찾지 못해 액상 유목민 생활을 하고 있거나 저렴한 가격에 베이핑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오늘 올린 액상사이트 추천글을 참고하시어 행복한 베이핑 생활을 하시기 바랍니다.네이버 네이버에 로그인하여 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smartstore.naver.com네이버 네이버에 로그인하여 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smartstore.naver.com네이버 네이버에 로그인하여 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