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신랑이 이직하게 되었거든요.그래서 남은 연차를 한꺼번에 써서 새 회사에 가기 전에 쉴 수 있는 날이 좀 생겨서 가족끼리 오붓하게 여행을 다녀왔습니다.근처에 청주펜션이 새로 오픈해서 거기로 결정했어요.우선 신축이라 모든 시설이 깨끗했고 따뜻한 온수 수영장을 이용하는 것 또한 분위기도 아주 좋았습니다!
우리 가족이 이번에 청주펜션을 찾은 곳은 스테이오힐풀빌라입니다.저희 가족만 사적으로 지낼 수 있는 시간이 생겨서 더 행복하게 지내왔습니다.우선 이곳은 총 4개의 객실로 운영되고 있습니다.사실 리뷰를 할까 말까 고민했는데 그 이유는 너무 많이 알려지면 혹시 예약이 어려워지지 않을까 해서요. 그래도 저희 가족이 너무 만족스러워서 나중에 기억해내려면 남겨두는 게 좋을 것 같아요!화이트톤과 조경이 잘 어울려서 외관에도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아요.
입실이 오후 3시여서 늦지 않게 도착했어요.우리가 묶은 방은 102호였어요.사장님이 안내해 주셨어요.방에 들어가자마자 사진으로 보던 것과 같아서 입이 다물어지지 않아요.아이들도 여행하는 것을 좋아해서 그런지 너무 예쁘다고 깡충깡충 뛰더라고요.
![]()
침대에서 수영장도 보이고 일단 뷰가 너무 좋았어요.정말 침실 옆이 수영장이라 쉬고 있어도 문을 열고 바로 나가서 놀 수 있어서 편리했어요.우리가 간 날은 조금 추웠지만 그래도 문제없었던 게 봄, 가을, 겨울 3계절 온수 수영장을 쓸 수 있어서 너무 추워서 못 놀겠어 이 정도는 아니었어요.뜨거운 물 온도도 뜨거워서 좋았어요.
침실 방에 있던 미니 화장대입니다.와 이렇게 작은 소품까지 신경쓴 모습이 너무 좋았어요.
거실도 둘러봤는데요.편하게 앉아서 쉴 수 있는 소파는 물론 그 옆에 수영하거나 빨아서 사용하는 수건도 놓여 있었습니다.부드럽고 촉감도 너무 좋았어요!
신축이라 그런지 또 사장님 감성이 너무 좋아서 그런지 외관부터 내부 곳곳에 정말 포토존도 많을 뿐만 아니라 특히 욕실도 완전히 스트라이크였어요.깨끗함 그 자체로 비데도 설치되어 있어서 다행입니다.어메니티도 굉장히 고급스러운 것들도 많았어요.더스트백에는 드라이기가 들어 있어서 가끔 청주 펜션에 갔을 때 모기 바람처럼 약하게 나와서 머리를 말리고 포기한 적이 많잖아요!하지만 이곳은 바람도 강하고 긴 머리도 가볍게 말릴 수 있었습니다.내부를 어느 정도 둘러봐서 야외로 나가봤어요.전체적인 외부를 사진으로 찍어봤습니다.바비큐를 해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넓게 있습니다.쉴 수 있는 의자와 파라솔까지!정말 한여름에 와서도 또 놀고 싶은 그런 분위기였어요.바베큐장도 수영장 바로 옆이라 이것저것 간식도 준비해 먹을 수 있고 저랑 신랑은 맥주 마시면서 아이들이 노는 걸 봤는데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정말 너무 예뻐서 인생 최고의 사진을 찍으려고 백장 넘게 찍은 것 같아요. 잘 나온 사진을 고르냐고 너무 힘들었어요!수영장에서 보면 탁 트인 뷰라 답답했던 가슴까지 파고드는 느낌이 듭니다.물이 너무 따뜻해서 나오기 싫었어요.밤에도 조금 쌀쌀했지만 따뜻한 물에서 수영하니 묘한 매력도 있고 춥지 않아서 더 좋았습니다.밤에도 아름다운 청주펜션의 모습입니다!아직 사진은 못 찍었지만 주방도 너무 예쁘고요.우드컨셉의 주방이라 따뜻한 느낌이 들거든요.편하게 하루 자고 다음날 됐어요.퇴실하고 싶지 않거든요.아 퇴실시간은 11시라서 저희는 조금 일찍 일어났어요.조식까지 무료 서비스를 즐길 수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전날 청주펜션에서 먹은 쓰레기와 분리수를 해서 마무리했습니다.분리수거장도 깔끔하게 생겨서 만족했어요.내가 사는 근처에 이렇게 좋은 곳이 생기다니 너무 기뻐요.아마 빠른 시일 내에 다시 예약해서 방문하지 않을까 싶어요!이 글은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