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펜션 온수풀로 즐기는 독채 풀빌라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신랑이 이직하게 되었거든요.그래서 남은 연차를 한꺼번에 써서 새 회사에 가기 전에 쉴 수 있는 날이 좀 생겨서 가족끼리 오붓하게 여행을 다녀왔습니다.근처에 청주펜션이 새로 오픈해서 거기로 결정했어요.우선 신축이라 모든 시설이 깨끗했고 따뜻한 온수 수영장을 이용하는 것 또한 분위기도 아주 좋았습니다!

우리 가족이 이번에 청주펜션을 찾은 곳은 스테이오힐풀빌라입니다.저희 가족만 사적으로 지낼 수 있는 시간이 생겨서 더 행복하게 지내왔습니다.우선 이곳은 총 4개의 객실로 운영되고 있습니다.사실 리뷰를 할까 말까 고민했는데 그 이유는 너무 많이 알려지면 혹시 예약이 어려워지지 않을까 해서요. 그래도 저희 가족이 너무 만족스러워서 나중에 기억해내려면 남겨두는 게 좋을 것 같아요!화이트톤과 조경이 잘 어울려서 외관에도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아요.

입실이 오후 3시여서 늦지 않게 도착했어요.우리가 묶은 방은 102호였어요.사장님이 안내해 주셨어요.방에 들어가자마자 사진으로 보던 것과 같아서 입이 다물어지지 않아요.아이들도 여행하는 것을 좋아해서 그런지 너무 예쁘다고 깡충깡충 뛰더라고요.

침대에서 수영장도 보이고 일단 뷰가 너무 좋았어요.정말 침실 옆이 수영장이라 쉬고 있어도 문을 열고 바로 나가서 놀 수 있어서 편리했어요.우리가 간 날은 조금 추웠지만 그래도 문제없었던 게 봄, 가을, 겨울 3계절 온수 수영장을 쓸 수 있어서 너무 추워서 못 놀겠어 이 정도는 아니었어요.뜨거운 물 온도도 뜨거워서 좋았어요.

침실 방에 있던 미니 화장대입니다.와 이렇게 작은 소품까지 신경쓴 모습이 너무 좋았어요.

거실도 둘러봤는데요.편하게 앉아서 쉴 수 있는 소파는 물론 그 옆에 수영하거나 빨아서 사용하는 수건도 놓여 있었습니다.부드럽고 촉감도 너무 좋았어요!

신축이라 그런지 또 사장님 감성이 너무 좋아서 그런지 외관부터 내부 곳곳에 정말 포토존도 많을 뿐만 아니라 특히 욕실도 완전히 스트라이크였어요.깨끗함 그 자체로 비데도 설치되어 있어서 다행입니다.어메니티도 굉장히 고급스러운 것들도 많았어요.더스트백에는 드라이기가 들어 있어서 가끔 청주 펜션에 갔을 때 모기 바람처럼 약하게 나와서 머리를 말리고 포기한 적이 많잖아요!하지만 이곳은 바람도 강하고 긴 머리도 가볍게 말릴 수 있었습니다.내부를 어느 정도 둘러봐서 야외로 나가봤어요.전체적인 외부를 사진으로 찍어봤습니다.바비큐를 해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넓게 있습니다.쉴 수 있는 의자와 파라솔까지!정말 한여름에 와서도 또 놀고 싶은 그런 분위기였어요.바베큐장도 수영장 바로 옆이라 이것저것 간식도 준비해 먹을 수 있고 저랑 신랑은 맥주 마시면서 아이들이 노는 걸 봤는데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정말 너무 예뻐서 인생 최고의 사진을 찍으려고 백장 넘게 찍은 것 같아요. 잘 나온 사진을 고르냐고 너무 힘들었어요!수영장에서 보면 탁 트인 뷰라 답답했던 가슴까지 파고드는 느낌이 듭니다.물이 너무 따뜻해서 나오기 싫었어요.밤에도 조금 쌀쌀했지만 따뜻한 물에서 수영하니 묘한 매력도 있고 춥지 않아서 더 좋았습니다.밤에도 아름다운 청주펜션의 모습입니다!아직 사진은 못 찍었지만 주방도 너무 예쁘고요.우드컨셉의 주방이라 따뜻한 느낌이 들거든요.편하게 하루 자고 다음날 됐어요.퇴실하고 싶지 않거든요.아 퇴실시간은 11시라서 저희는 조금 일찍 일어났어요.조식까지 무료 서비스를 즐길 수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전날 청주펜션에서 먹은 쓰레기와 분리수를 해서 마무리했습니다.분리수거장도 깔끔하게 생겨서 만족했어요.내가 사는 근처에 이렇게 좋은 곳이 생기다니 너무 기뻐요.아마 빠른 시일 내에 다시 예약해서 방문하지 않을까 싶어요!이 글은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